프랜차이즈 마케팅

누구나 가진 강점으로

창업 문의가 쏟아질까요?

이제는 뻔해져버린 매출, 셀프 시스템, 자동화..
불경기 예비 창업자들을 모으기 위해선
우리 브랜드를 선택할 ‘이유’가 있어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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먼저 여쭤 보겠습니다.

지금 창업 문의 1개당 비용,
얼마인가요?
창업 비용
문의당 비용
5천 만원 이하
화살표
10만 원 이하
5천 만원 이상
화살표
20만 원 이하
1억 원 이상
화살표
30만 원 이하
만약, 문의당 비용이 이것보다 높은 상황이라면?
소구점이 잘못됐거나, 광고를 잘못하고 계신겁니다.

믿기지 않는다고요?

두 눈으로 직접 그 결과를 확인하세요.
카페 프랜차이즈
1주일 만에 문의당비용 16% 감소
식품 프랜차이즈
4개월 만에 문의량 2배 증가
PC방 프랜차이즈
3개월 만에 문의 수는 유지하고 광고비는 40% 절약
카페 프랜차이즈
1주일 만에 문의당비용 16% 감소
식품 프랜차이즈
4개월 만에 문의량 2배 증가
PC방 프랜차이즈
3개월 만에 문의 수는 유지하고 광고비는 40% 절약

연 매출 300억 규모 프랜차이즈 마케팅

팀장 출신 마케터가 그 비법을 직접 공개합니다.

유튜브 재생 아이콘

지금까지 프랜차이즈 마케팅
성과 없던 이유 말씀 드리겠습니다.

POINT1
강점이 약합니다.
남들도 다 가지고 있는 장점을 어필한다고 문의가 들어올까요?
마케팅레버리지는 우리 프랜차이즈를 선택해야 ‘만’ 하는 이유 먼저 발굴하고 고객들이 문의를 남길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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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INT2
광고 소재가 부족합니다.
모든 광고 소재에서 문의가 생기진 않습니다.
마케팅레버리지는 터지는 소재를 찾을 때까지
광고 소재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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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INT3
광고 관리를 못 합니다.
광고는 자주 볼 수록,
더 많이 만질 수록 성과를 낼 수 밖에 없습니다.
마케팅레버리지는 수시로 광고 관리를 하며
하루에 5번씩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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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를 남길 수 밖에 없는 마케팅?
이렇게 해야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.
검색광고
로고
메타광고
로고
유튜브
로고
프랜차이즈 마케팅 1
네이버 검색광고
당장 프랜차이즈 창업 생각이 있는 사람’만’
집중해 광고를 보여줍니다.
이 고객에게 보여줘야 할 것은,
단 하나, 선택 해야 할 이유
프랜차이즈 마케팅 2
메타광고
창업 생각만 하고 있는 사람도,
우리 브랜드를 창업하고 싶게 만들 수 있습니다.
마케팅레버리지는 기획력을 바탕으로
브랜드 강점을 세부적으로 짜내어
광고 소재로 담아 성과를 만들어냅니다.
프랜차이즈 마케팅 3
유튜브 광고
한 번 클릭한 사람에게,
다시 생각나게 만들어야 합니다.
메타에서 성과를 냈던 광고 소재를 기반으로
유튜브에 한 번 더 노출시켜 성과를 이끌어냅니다.

매출 성장 사례

다음은 대표님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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함께 할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.

확실한 성과를 위해 1달에 최대 5명의 대표님만 모시고 있습니다.